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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강의를 듣게된 이유는 언리얼 전문 프로그래머로써 기초를 다지기 위해서였고, 그 중에서도 멀티플레이 게임에 관심이 있어서 였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들은 아래 '이전 글' 섹션에 있는 글들에서 작성해두었습니다.
해당 강의는 언리얼 게임 프레임워크를 이용하여 위 영상과 같은 게임 컨텐츠를 만드는 강의로, 언리얼 cpp를 통해 게임을 만들어보려는 모든 분들에게 한번 들어보는걸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파트1의 경우 사람에 따라서 과한 내용일 수 있다고 생각하고, 파트3의 경우 진입장벽이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득우님의 언리얼 강의 시리즈로 개발을 입문하시려는 분은 해당 강의를 통해 시작을 해보시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강의의 특징은 코드의 퀄리티가 높다는 점입니다. 프로젝트에서도 스크립터들을 레이어를 나누어 관리하며, 하단의 레이어에 있는 코드가 상단의 레이어에 의존성을 갖지 않도록하며 코드를 구성했던게 기억에 남습니다.
강의에 대한 상세한 커리큘럼은 아래 강의 링크를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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