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의수강

인프런 Rookiss 유니티 Part3 : 유니티 엔진 완강

반응형

 

 나름 현업자라 기초강의는 도움 안될거같아서 안보려고 했는데, 누가 노트정리 한거 보니까 상상 이상으로 알찬강의같아서 결제해서 들어보았다. 진짜 도움이 많이 됬다. 지금까지 State서버 붙이며 멀티플레이를 구현해본 경험이 없는데, 보통 유니티강의들도 이러한걸 전혀 고려하지 않고 진행되다 보니 관련 지식을 쌓을 기회가 없었다. 하지만 이분은 3편인 기초 강의부터 나중에 서버 연동할걸 생각해서 어떤 패턴으로 개발하면 좋을지 알려주시고, 그게 실제 현업의 개발에서도 도움이 되었다.

 

 지금까지 본 유니티 기초 강의와 책 중에서 가장 실무에 도움이 되는 기초 내용들이 꾹꾹 담겨 있었으며, 혼자서는 배우기 어려운 노하우들이 가득 담긴 강의이다. 유니티를 사용하여 현업 개발자가 되고싶다면 꼭 이 강의를 들어보는걸 추천한다. 하지만 프로그래밍 입문자가 보기에는 난이도가 있는 편이니, 유니티 자체가 처음인 사람들은 다른걸 먼저 보고 오는걸 추천한다.

 

 

강의를 들으며 진행한 프로젝트 영상이다. 원래 강의에서 엔딩만 추가하였다.

 

 

 

루키스님이 너무 귀엽네요라고 답글을 달아주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