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운동

[마라톤]2019 꽃봄버킷레이스 후기!

반응형

 

2019년 4월 14일 일요일

비오는날 꽃봄버킷레이스에 참여했습니다!

저는 초보자이기에 7Km로 신청했어요

 

일찍 도착해서 이벤트광장에서 놀았어야 하는데,

시간 거의 딱 맞추어 도착해가지고 우비만 받고 옷만 갈아입고

이벤트 하나도 참여못하고 마라톤 뛰러갔네요!

다음에 올때는 1시간넘게 일찍와서 이거저거 참여해보는걸로..

 

당일날 비가 와서 조금 당황했지만,

비가 왔기에 더 기억에 남는 마라톤이 된거 같아요 ㅎㅎ

나는 비오는날에도 마라톤 참여한 사람이다라는 자부심이 생겼어요!

 

기록은

47:03초 완주! 

평균속도 8.94km/h

 

처음치고 생각보다 높은 순위와 기록이였어요!!

마음에 드네용ㅎㅎ 다음에는 훨씬 높은 기록으로 갱신하고싶어요!

그럼 내년에 다시봐용 꽃봄버킷레이스

 

 

반응형